구글 평점 3.9점, 종합 점수 79.4점을 받은 댈러스/포트워스 국제공항에 위치한 TGI 프라이데이는 미국 최고의 공항 바로 선정되었습니다. 이 순위의 원인은 상쾌한 생맥주, 육즙이 풍부한 치즈버거, 바삭한 감자튀김을 구매할 때 TGI 프라이데이가 제공하는 경제성 때문입니다. 생맥주 가격은 5달러, 치즈버거 가격은 12.98달러, 감자튀김 가격은 2.86달러로 댈러스/포트워스 국제공항 내 TGI 프라이데이는 텍사스 여행객에게 가장 저렴하고 저렴한 공항 바 옵션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의 여행객에게 최고의 옵션을 제공합니다.
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에 본사를 둔 빌리 고트 태번은 구글 평점 3.7점, 종합 점수 66.1점으로 미국 최고의 공항 바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 유서 깊은 태번 앤 그릴은 수년 동안 시카고 지역의 필수품이었으며 오헤어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역사적인 아우라를 선사합니다. 생맥주는 8.50달러, 치즈버거는 7.44달러, 감자튀김은 2.8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, 빌리 고트 태번이 미국에서 공항 바 2위를 차지한 이유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.
구글 평점 3.2점, 종합 평점 62.8점을 받은 밀워키 미첼 국제공항에 위치한 Chili's는 미국에서 3위를 차지한 공항 바로 선정되었습니다. 이 목록에 포함된 또 다른 대형 브랜드인 Chili's는 3달러짜리 생맥주, 13.49달러짜리 치즈버거, 다양한 7페이지 메뉴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. 합리적인 가격, 괜찮은 만족스러운 평점, 긴 옵션 목록으로 밀워키 미첼 국제공항 Chili's가 미국 최고의 공항 바 3위로 선정된 곳입니다.
많은 사람들이 카페/베이커리가 미국 최고의 공항 바에 대한 논의에 참여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지만, 이 가족 소유의 카페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 유타주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카페 & 베이커리로 선정된 구르망디스 유로 다이너 앤 베이커리는 구글 평점 4.0점과 종합 점수 62.1점을 받아 미국 최고의 공항 바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 유타주의 상징적인 이 시설은 생맥주 5달러, 치즈버거 13달러, 감자튀김 4.90달러를 청구합니다. 구르망디스 유로 다이너 앤 베이커리 5페이지 메뉴에서도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, 콩코스 B의 많은 주변 게이트 옆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.
파워볼사이트